밤비니여성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권소녀 조회 3회 작성일 2020-10-17 19:54:28 댓글 0

본문

강제로 성전환 수술을 당한 남자

톰보이 리벤저 (The Assignment, 2016)
권력층의 오만함을 비판함과 동시에 흥미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프랭크를 자신의 뜻대로 바꾸려 했지만 실패하고 참교육을 당하는 부분에서 쾌감을 얻을 수 있는 영화라 봅니다.
로지텍 마우스 : 그와중에 예쁘다..?
아잉아잉 : 남자불러서섹스쌉가능
아잉 : 내가 여자돼는거 진짜 싫어하면 그놈 찾아서 죽일꺼야
백호모찌 : 축하합니다
당신은 이제부터
생리의 지옥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람사 : 0:05
나이스 군대 안감
마인여신 : 근데 여자는 되게 되고 되고 싶다
마인여신 : 처음에 들었을 때 강제로 여자가된다면 받아들이겠지만
짬에서 나오는 바이오하자드ᅩ : 오늘 우연히 보고가는데....
솔직히 영상이 너무 꿀잼이라 총쏘는 도중에 앞에와서 일부로 맞고 팀킬뜨게하는 우리팀 머리를 방망이로 갈기듯 시원한 영상이었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바노tube : 0:07 가능
로미 : 무슨 영화 인가요??

여장 준비하는거 ㄹㅇ 실화냐?

댕빡친다
표림 : 최근에 팬카페 겸해서 트게더를 만들었습니다
https://tgd.kr/pyoleem1
따로 커뮤니티 탭에서 언급할 예정이고
팬아트, 자작, 자유게시판등등이 있습니다
Adnan Sagor Gaming : ㅋㅋㅋㅋ 너도 바바티비보냐? 나도보는데 너 누구젤좋아하냐??
king spartas : 아니 위 아래 댓글 좀 까불지말고 바바티비 어디다 검색하는지 알려달라고
Ritik Sharma : 안보면 후회할정도는 아닌데 수위는 바바티비가 ㅋㅋㅋ 진짜 지리긴하더라
Qisam X Nation : ㅇㅇ진짜 ㅇ동찾아볼 필요가없음 ;;그냥 바바티비보면됨
Kolkata Vloger Rehena : 진짜 그정도임? 바바티비가? ㅇㅋ 함본다
apne studio : 확실히 바바티비 여캠보고나니까 다른여캠 못보겠긴 하더라 ~
Pubg GamerZ : 아니 제발 바바티비 어디서보는진 알려주고 얘기하라고.. 나도보고싶다고
marisa olhogospel : 바바티비 여긴무슨 목욕탕인가요? 여기 비제이들 옷을 안입는데 ..
Ajit Singh : 요즘같이 시대에 뒤쳐지지않을려면 무조건 그냥 바바티비가 필수지 ㅋ

(ENG | 日本語) "남자가 되고 싶으면 수술을 해, 왜 머리를 밀어?"

[다큐모멘터리] ep.01 막말을 서슴지 않는 그들에게 던지는 한마디
올ᄏᄏ : 머리길고 화장안하고 옷을 그냥 막입는 여자사람입니다.. 가족들이랑 일을 하는데
언니가 화장좀하라고 같이 일하는 아줌마들까지
꾸미라고 강요합니다..진짜 지겨워죽겠어요
몇달동안 계속 듣고 있고 몇달동안 안꾸미고 버티고있는데 계속 자존감이 낮아집니다..
처음에는 신경 안쓰고 나만편하면 나만 좋으면된다라고 생각하고 안꾸미고있었는데
주변에서 하는 모든말들이 자꾸 저를 깎아버리게 만듭니다 진심 우울증 걸릴것같아요 안꾸미면 나는 내가 아닌게 되는건가?
옷을 이렇게 막입으면 머리 긴거를 질끈묶으면
나는 사람이 아닌건가.. 탈코페미 모 이런 이유땜에 안꾸미는게 아닙니다 그냥 귀찮아서 안꾸미는거구 꾸미는데 돈아까워서 안사는거구
화장하면 피부 트러블일어나서 안하는건데...
오늘 그런 이야기를 들었어요 너가 안꾸미는거는 니 자유긴한데 너 자신을 사랑하는것같지가 않다고 아니 솔직히 자기애에 빠져있는 사람이 몇이나되겠습니까??
제자신을 사랑하진않지만 그렇다고 미워하는것도 아닙니다.. 그냥 저는 난 꾸미는게 귀찮고 거추장스러워라고 느껴 안꾸미는겁니다 진짜 이게 답니다..남자친구 만날때는 꾸밉니다
왜냐? 남친한테는 사랑스럽고 귀여운여자친구이고 싶어서요 평상시에는 원체 제 성격자체가 남 신경 1도 안쓰는 성격이라 진심 아예안꾸미는것뿐인데 그게 잘못된건가요? 아니 화장한번해서 내 인생이 180도바껴부귀영화를 누린다고 하면 할껍니다.
근대 화장하고 옷도 잘 입으면 와 이쁘네 귀엽다가 답니다 아니 그말한번듣자고 왜 꾸밉니까? 남친한테만 들으면 그뿐인것을..
딴남자한테 내가 흑심품은것도아니고 딴남자한테 잘보일필요없고 더군다나 여자끼리 있는데 왜 화장을 해야되고 옷을 이쁘게 입어야되는겁니까..손님끌기용? 신의손이여서 내가 옷잘입고 화장하는순간 전지현이 되서 이쁘다고 소문이나고 제품들이 엄청나게 잘팔릴가능성이 1프로라도 있다면 꾸밉니다
그럼 보너스라도 받겠지 이뻐질라면 돈도 쓰고 시간도 써야되는데 이 효율일도 없는일을 제가 왜해야되는지.. 하물며 나이있으신 여자분들도 그러데요? 젊은 나이아까우니까 화장좀하라고 옷도 예쁘게입고 난 내나이 아깝지도 않은데...
딴 남자들한테 어필한답시고 꾸미고싶지않은데
남자는 내남친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왜..
안꾸미는절아무도이해하질못해 저 혼자이상한 사람이된것같아요 나만 이상한 사람이고 특이한사람이고.. 쫌만 꾸며도 남자들이 좋아할스타일인데라고말하며 주변에서 절 안타깝게보고 저를 보며한숨쉬고..내일 출근할때 반항심으로 양말 짝짝이에 완전 패션테러리스트로 입고가야하나 생각도 잠시했지만 그러질못하겠고. 그렇다고 제가 안씻는것도 아니고 기본은다하는데..샤워머리감기로션옷대충걸치기 이게 그렇게 지탄받아야하는일일까요?.. 내일 출근할생각하니 막막하네요..
바지에똥을 쌀거야 : 미친놈 세상에 많죠 솔직히 머리자르면 남자랑 여자 구분이 안되는데 이게 정상이냐고요ㅠ
민민 : 울아빠 내 모습에대해 한번도 모라고 한적없는데 투블럭하고 왔을때 첨으로 싫어하는티 냈었는데 안이쁘다고 별로라면서 친척들도 @@이 왜 머리잘랐어?이럼서 넌 기르는게 이뻐~~하고.. 듣기싫어 첨엔 덥고 불편해서 자르긴했지만 지금은 짧은머리가 더 관리하기 어렵다는걸 알아서 단발로도 기르고있지만 내가 단지 그 이유로만 기르는건가라는 의문도 들어요..
담담 : 난 머리는 기르는게 좋은데 옷스타일 걸음걸이 취향 목소리 다 남성적임. 노메이크업에 안경쓰고 남방에 츄리닝 슬리퍼끌고 동네잠깐 나가는데 아저씨들 겁나 쳐다봄. 뭔생각인진 몰겠어요 . 여자인가 남자인가 구분중일라나, 나근데 웬만한 남자애들보다 키도커서 남자라고 결론내리겠지. 개짜증나 나 한남 극혐하는데 비교하지마....
c ab : 기획 김은하 써있는거 진짜 멋있다
이8기통아담 : 머리를 단발로 짜르면 ㅈ못되는건 한순간ㅋㅋ
군대도가지왜? 탈코하고 정상인 1도 못봤다
회사서 탈코한ㄴ 봤는데 탈고했으면 무거운것도 들어 겉모습만 탈코인척 머리만자르지말고 브라자도 벗어라
고양이최고 : 너무 하고싶어서 짧은 머리 하고도 가끔씩 사람들 앞에서 움츠러들고 어떻게 반응할지 생각하는 제 자신이 너무 싫어요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고양이최고 : 맞아요 제가 하고싶은 말 다 해주시는 듯ㅠㅠ
Im뚜뚜 : 숏컷 유지하려고 미용실 갈때마다 듣는 소리 : 머리 기를 생각 없어요?
최산 : 상처주는걸 허락하지마세요 가 계속 머리에 맴돌아요

... 

#밤비니여성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a-night-clu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